새벽공장 블로그 오픈 이후 다양한 학용품에 대한 리뷰를 하고 있다. 오늘은 지우개 가루와 먼지를 간편하게 청소해주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텀블러 모양의 핸디 청소기로, 1만원 이하로 구매 가능한 제품이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 간단히 알아보자.
텀블러청소기 탁상용 책상 청소기의 특징 리뷰
명칭은 Handy Tumbler Cleaner
스타벅스의 텀블러가 연상되는 이 제품은 책상 위의 지우개 가루와 먼지를 청소해 주는 물건이다. 귀여운 원형의 마크에 Handy Tumbler Cleaner라고 표시되어 있다.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은 아니지만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괜찮은 제품이다. 지금부터 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 보려고 한다.
대형 문구점에서 구매
이 제품은 문구점이나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필자는 자주 가는 대형 문구점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였다. 구매 계획이 있던 제품은 아니다. 따라서 충동구매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작동법은 매우 간단한데,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내부의 모터가 프로펠러를 돌려 흡입하는 방식이다.
이전에 사용한 경험이 있는 제품
사실 이 제품을 처음 구매한 것은 아니다. 이전에 2세트를 구매해서 하나는 선물용으로, 하나는 직접 사용한 적이 있는 제품이다. 당시에는 갈색과 녹색을 구매했던 기억이다. 1년 정도 잘 사용했기 때문에 재구매 하게 된 제품이다.
뽑기 운이 존재한다?
이번에 대형 문구점에서 구매하고 느낀 점이 있다. 바로 뽑기 운이 존재한다는 느낌이다. 인터넷으로 구매했던 제품들보다 배터리가 오래가고 흡입력이 강한 느낌이 있다. 이는 언제까지나 주관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하시길 바란다.
그립감과 흡입력
이제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보자. 이 제품은 그립감이 괜찮은 제품이다. 텀블러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용하기 편리한 이점이 존재한다. 바닥에는 브러시가 있어서 붙어있는 먼지도 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다만 표면이 약한 가구를 청소할때는 주의가 필요할 것 같다.
전원: AA건전지 2개
이 제품은 충전식 제품이 아닌 AA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이다. 2개의 AA건전지를 뚜껑을 열면 넣을 수 있다. 건전지는 듀라셀을 사용해 주었다. 현재 1달 이상 사용 중인데도 여전히 강한 흡입력을 지니고 있다. 충전식이 아니기 때문에 유지 비용과 환경에 대한 부담이 있긴하다.
꼭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
텀블러 형태의 책상 진공 청소기는 공부를 하는 수험생에게 권하고 싶은 제품이다. 특히 수학 공부가 필요한 중고교생이라면 더욱 가지고 있을만 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선물용으로 괜찮은 제품이다. 중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조카가 있다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함께 하면 좋은 글
[일상다반사] – 하이샤파 연필깎이 Ki-200 내돈내산 후기
핑백: 미소담은 진공쌀통 KL-2020 내돈내산 1개월 사용기 - 새벽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