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다이소 수능샤프에 대해 리뷰한다. 정식 명칭은 e미래샤프이다. 뛰어난 가성비와 우수한 품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수능에서 사용되는 샤프인 만큼 수험생들이 실전 대비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지금부터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보기 좋게 리뷰를 시작해 보려고 한다.
다이소 수능샤프 e미래샤프의 솔직 후기
1000원!
다이소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이다. 수능샤프가 구매하고 싶어 동네 문구점을 방문했다. 하지만 다양한 물건은 있어도 수능샤프인 e미래샤프는 찾아볼 수 없었다. 검색해보니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한다. 3000원 정도의 가격을 예상하고 방문했는데, 놀랍게도 1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샤프심도 함께 들어있어
다이소 수능샤프 단독으로 1000원에 팔아도 이상할 것이 없다. 샤프는 2000년대 초반에도 1000원이었다. 물가 상승률을 고려하면 매우 저렴한 것이다. 필자가 놀란 것은 샤프 뿐만 아니라 샤프심도 함께 들어있는 파격적인 구성이었다. 샤프심이 함께 들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가성비 최고라 확신
이 제품의 가성비는 정말 유명하다. 아니, 가격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최고의 샤프라고 생각한다. 가벼운 무게와 준수한 그립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게다가 샤프심도 잘 부러지지 않아 매우 흡족하다. 필자가 학창시절에 싸게 구입했던 검은색 보급형 샤프가 있었다. 그 제품은 샤프심을 뒤로 넣을 때 보다 앞으로 넣어야 할 때가 더 많았던 기억이다. 그만큼 막힘 등의 잔고장이 많았기 때문이다. 다이소 수능샤프 e미래샤프는 거의 고장이 나지 않았다.
양질의 샤프심
가장 무난한 HB샤프심이 들어있다. 물론 양은 일반 샤프심보다 적게 들어있는 것 같다. 필자가 놀라 것은 샤프심의 질이다. 일반 샤프심보다 더 강하고 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따로 구매가 가능한 지 모르겠지만, 재구매 하고 싶은 물건이다. 다행히 샤프심은 굉장히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기본 제공되는 샤프심을 아껴 사용해야겠다.
수능 대비용으로만 사용할 물건이 아니다.
결론적으로 실전 수능을 대비하기 위해서만 이 제품을 사용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제품이다. 실제로 대학교 열람실에서 e미래 샤프를 쉽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사실 필자고 수능날 수능샤프를 처음 접하고 오랫동안 사용했던 기억이 있다. 당시만 해도 구매할 수 없는 물건으로 알고 있다. 요즘에는 구매가 가능해서 너무 반가운 물건이라고 할 수 있다.
재구매 의사
다이소 수능샤프는 정말 양질의 제품이다. 요즘은 잘 사용하지 않지만 인생템이라고 할 수 있을만한 제품이다. 따라서 재구매 의사는 있다. 앞으로 샤프를 사용하는 한, 계속 사용하게 될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함께 하면 좋은 글